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호텔 스파


그리고 여성 형사가 다시 어떤일이 있었는지를 설명해달라고 하였습니다. (또..ㅠ_ㅠ) 전 다시 담담하게 어떤일이 있었는지를 말했고 그때 그 여성형사가 제 몸에서 면봉으로 샘플을 체취할거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 몸안쪽에서 그 마사지사가 사용한 오일이 발견될지를 검사하겠다는 거였죠. 그리고 그 마사지사의 손에서도 제 DNA 가 나올지 검사하겠다면서 제 침등도 채취해갔습니다.


각 상품별로 예약확인 방법은 고객님의 담당자를 통해서 재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예약가능여부 및 결제시한/결제금액을 핸드폰으로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문자 확인하시고 결제전 예약하신 상품 재확인 후 결제시한 내에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단, 결제시한 내 미결제시 예약은 취소처리 됩니다.


혼자 혹은 친구와 오기도 하지만,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찾는 경우도 의외로 많다. 코지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탕과 사우나, 그리고 욕탕 밖으론 식당과 쉼터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이곳은 한번 오면 습관처럼 계속 찾게 되는 놀라운 친화력을 지녔다.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의 스파 부분 1위를 차지한 SPA ESC를 소개해요. SM City Mall에서 도보 10분 거리인 래디슨 블루 호텔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최고의 테라피스트가 선사하는 다양한 마사지 옵션들이 있어서 원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5성급 호텔에서의 스파를 받으며 제대로 된 힐링을 느껴보세요. 그러나 곧 허벅지 마사지와 상관없이 점차로 손이 비키니라인 안쪽으로 들어온다는 것을 알아챌 수 있었습니다.


가려진 수건을 살짝 들어내다 본 모습은 충격적이었다. 마사지사가 자위도구를 가져와 애무하고 있었던 것. 종업원은 여기에 더해 오른손을 잡아 자기 엉덩이로 가져왔다. 전통 타이마사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근육이 뭉친 곳을 하나하나 풀어준다. 몸이 결리거나 아픈 부분을 특히 더 신경 써서 관리해 주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웠다. 마사지룸에는 갈아입을 옷과 타월이 있으며, 그 외 바디로션 등 기타 물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 일이 생긴 다음날 제 여행일정은 둘째치고 일단 전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을 서둘렀습니다. 전 곧 한국으로 돌아와야하기때문에 미국에서 힐튼쪽에 소송을 걸 준비를 해줄사람이 필요했기때문입니다. 친구가 다음날 매니저와 통화를 했을때 매니저는 그 남자가 유죄인것이 밝혀지면 스파에서는 저에게 그 손해를 보험처리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변호사와 상담을 하였을때 변호사는 상당히 어려운 케이스라고 했습니다.


월풀룸은 아주 약한 불빛만 있기때문에 완전 나체로 몸을 담그고 있어도 관리사가 몸을 볼 수는 없습니다. 예약시간보다 약간 앞서 스파에 도착한 후  가볍게 샤워와 스팀사우나를 즐긴 후 대기실로 갔습니다. 그곳엔 제 친구와 남자, 여자가 담당 마사지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 친구는 여자마사지테라피스트와 함께 자리를 떴고 다른 남성역시 여성 테라피스트, 그리고 여성손님은 남성 테라피스트에 이끌려 관리실로 갔습니다. 제일 마지막으로 제 담당 마사지 테라피스트가 와서 절 하이드로테라피실로 데려갔습니다. 국내 호텔은 팁을 안받고, 호텔에서 사규로 받지 않게끔 하고 있지만, 일부 단골 고객 (안면도 있고 밥도 먹을 정도로 친한.. ) 분들께는 받아서 회식비 같이 사용하고 있음.


오늘은 명동 4성급호텔 로얄호텔에서 호텔스파를 이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얄호텔 내부의 엘레먼트스파를 이용했고 아로마테라피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느낌이 들었던 5성급호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르쏠레이 테라피 후기도 참고하시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시 생각해내고 싶지 않은것을 기억을 더듬고 더듬어 하나하나를 다 설명해야하는것도 상당히 고역이었습니다. 그와중에도 지배인은 나타나지 않아 화가 뻗친 친구는 직접 호텔로 올라가겠다고 엘리베이터로갔고 그때 리셉셔니스트는 지금 매니저와 통화중이라며 곧바로 내려올거라고 조금만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매니저가 스파에 도착했을땐 이미 거의 사건이 벌어진지 한시간이나 지난 후 였습니다. 매니저에게 전 어떠한 일이 생겼는지 자초지종을 말했고 그역시 이 사건에 상당히 당황하는 눈치였습니다. 첫번째 관리는 제트엔진의 월풀에 몸을 담근상태에서 마사지테라피스트가 두피나 발바닥등의 마사지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러쉬아워때는 지하철이 훨씬 편합니다.3.스쿰빗근처시면 LOFT thai spa에 갔었는데요. 티츄카 루프탑바는 한국사람 정말 많긴하지만 야경이 좋습니다. 기본적인 상품정보는 klook 정도에서 방콕 검색하시면 상품이 매우 많습니다. 거기서 파생해서 직접 구매하시거나 다른 대행사이트도 제법 됩니다. 그리고 귀국날 마사지 정도는 풀코스로 비싼데(8만원 이상?) 예약하시면 괜찮습니다.

인달 인달 업소 인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